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개인회생, 신용회복자 대출

키움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by 바른생활 신용생활
반응형

키움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은 대부분 소수의 대부업체와 극소수의 저축은행에서만 취급한다.

 

키움저축은행은 세람저축은행과 더불어 개인회생자 대출을 취급하는 몇 안되는 저축은행 중 하나인데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의 안내가 없다.

참고로 세람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개인회생자 저축은행 대출

개인회생자 저축은행 대출 개인회생자들의 대출은 개인회생 사건의 진행 정도 즉, 사건번호, 금지명령, 회생인가 등의 단계에 따라 그 승인여부가 결정난다. 그 승인 가능성도 대부분 사건번호,

creditlife.tistory.com

대부분의 개인회생자 상품 취급 금융기관이 그러하듯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은 대출 중개업체와 대출상담사를 통한 영업이 주를 이루다 보니 인터넷 검색만으로 확인되지는 않는다.

 

그러나 키움저축은행은 엄연히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을 취급하는 금융사이며,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면 개인회생자 신용대출 상품의 심사를 받을 수 있다.  

키움 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신청 서류

 

대부업체의 대출은 개인회생자나 일반 신용자나 구분없이 대부분 신분증, 원초본, 급여통장 3개월, 건강보험 납부/득실 확인서 등으로 동일하지만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 대출의 경우엔 변제금 상환내역서라는 서류가 더 요구된다. 

 변제금 상환 내역서는 개인회생 납부금을 얼마나 납부하였는지 확인하는 서류로서 신한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개인회생 변제 내역서를 발급해주는 유일한 은행으로 반드시 본인이 방문해야만 다음과 같은 변제금 상환 내역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위 서류까지 발급 받은 후 다른 서류들과 함께 대출상담사를 통한 중개나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신청으로 키움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변제금 상환 내역서는 pc로 나의 사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저축은행의 대출 신청 서류로 제출하기 위해서 는 반드시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발급 받은 것이어야 한다.

 

저축은행 대출 목적이 아닌 단순 조회를 위한 수단으로는 나의 사건 검색을 통해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현황을 조회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란다.

 

변제금 납부 현황 조회 방법

변제금 납부 조회 방법 개인회생 후에 변제금 조회 방법은 대법원 사이트에서 나의 사건검색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사건 번호 조회를 한 후에 우측 하단에 변제현황 조회를 클릭하면 전체 회차

credi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