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굿핀

by 바른생활 신용생활
반응형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어플

반응형

    핸드폰 요금을 조회해 보면 소액결제 한도와 콘텐츠이용요금 한도가 별도로 부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소액결제나 콘텐츠 이용요금 모두 최대 100만원까지로 월 1회에 한하여 한도내에서 변경이 가능하다.

    휴대폰 요금 폭탄 등의 부작용이 우려되는 분들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콘텐츠 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과금을 하거나 쇼핑몰 등에서도 신용카드가 없어도 간편하게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반응형

    또, 무엇보다 요긴한 것은 소액결제와 컨텐츠 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콘텐츠이용료 한도는 원스토어에서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등의 상품권을 구매했다가 되파는 방식으로 12~13%의 수수료를 부담함으로써 현금을 확보할 수 있다.

    상품권 구매는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하거나 컬쳐랜드, 해피랜드 홈페이지나 어플 설치 후에 핸드폰의 콘텐츠 이용료를 사용하면 된다.

    상품권을 되팔 수 있는 믿을 만한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란다.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추천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추천

    핸드폰 소액 결제 사이트 추천 핸드폰 소액결제는 소액의 금액이 필요한 사람들이 컨텐츠 이용료나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입하여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융통하는 수단으로

    creditlife.tistory.com

     

    소액결제 한도 현금화 방법

    반응형

    컨텐츠 이용료는 위와 같은 컨텐츠 제공업체를 통해 상품권 구매 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소액결제한도는 방법이 조금 다르다.

     

    소액결제는 말 그대로 한도만큼의 금액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신용한도를 부여하는 것으로(신용과는 별개지만 핸드폰 요금 연체인 경우는 사용제한됨) 소액결제 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주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사용하는 것이므로 쇼핑몰에 상품권이 등록되어 있는 것이라면 구매하면 되겠지만 거래가 쉽지가 않다.

    그런데 굿핀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면 콘텐츠 이용료처럼 쉽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 마디로 굿핀이라는 업체가 상품권을 파는 것으로 이 업체는 콘텐츠 제공업체가 아니므로 콘텐츠이용료가 아닌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여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굿핀에서 상품권을 살 때는 11%의(10%+부가세1%) 추가비용이 상품권 확인에 소요된다.

    10만원어치 상품권을 사려면 111,000원을 지출해야 하는 것이다.

    반응형

    상품권 판매시 수수료가 13%로 가정하였을때,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하여 원스토어 등에서 10만원 상품권을 구매하여 13%를 할인하여 되팔면 87,000원의 현금을 확보하지만 굿핀에서 사용하는 소액결제 한도로는 111,000원을 지출하여 87,000원을 받게 되는 것이므로 현금화에 있어서는 환급률이 78.4% 정도가 된다고 보면된다.

     

    따라서 소액결제를 했을때는 수수료가 22%정도라고 보면된다.

    참고로 벼룩시장 등의 광고에 나오는 업체들의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는 15% 정도일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누군가가 필요한 상품을 쇼핑몰에서 결제해주고 되파는 직접거래 방식일텐데 거래 상대를 만나기가 쉽지가 않을 것이다.

    반응형

    아무튼 이렇게 불리한 점은 있지만 소액결제 한도라도 현금화 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굿핀을 이용해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