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개인회생, 신용회복자 대출

태강 대부 개인회생자 대출

by 바른생활 신용생활
반응형

태강 대부 개인회생자 대부


방송광고에도 잘 나오는 산와머니, 오케이, 바로크레디트 등 대형 사금융 업체들은 대부업 대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태강대부는 아마도 위에 언급한 메이저(?) 업체들 다음으로 대부업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제법 알려진 업체일 것이다.


본인 역시 과거 대부업 대출을 이용했던 시절 산와, 바로 등 유명 업체 다음으로 조이크레디트, 태강 등의 업체명을 알게 되었고 대출 까페나 커뮤니티에서도 자주 언급되는 업체이기도 하다. 


태강대부는 홈페이지도 나름 깔끔(?)한게 나름은 기존고객, 신규고객, 여성고객, 사업자 고객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최고금리에 육박하는 고금리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부업체가 다 그렇듯 이런 상품의 구분은 뭐 특별한 의미가 없다.


심지어 홈페이지엔 안내되지 않지만 개인회생, 파산면책자를 위한 상품까지 취급하는 대부업체로 알려져 있다.


단순히 홈페이지 정보만을 보고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이 없다고 포기할 것이 아니라 필요한 분들은 여기라도 두드려 보시기 바란다.



본 카테고리에 포스팅된 여러 다른 글에서 개인회생자 대출을 취급하는 몇 몇 대부업체들에 대하여 기술하였는데 일부 업체는 개인회생자 대출을 특별히 홍보하거나 알리지 않고 있는데 아무래도 광고 등에 대한 제약이 있는 것은 아닌가 싶다.(뇌피셜인지도...)


또 그렇게 기를 쓰고 광고를 하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개인회생자나 신용회복자들은 어차피 일정기간 1금융권 대출이 불가능하니 굳이 대출을 하려고 한다면 어떻게든 돌고 돌아서 이러한 대부업체에 문을 두드리게 되어 있는 것이기에 그러할(굳이 개인회생자 대출을 크게 광고하지 않음) 것이다고 생각한다.



끝으로 태강 대부 개인회생자 대출 신청이 부결된다면 에이원 대부에 신청해 볼만하다.


친분이 있는 대출 상담사에게 확인한 바로는 에이원은 태강 대부와 상호 관계사로 조금 더 완화된 기준으로 심사하므로 태강에서 부결되더라도 에이원 대부에서 대출이 승인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에이원 대부 개인회생자 대출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