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휴대폰 소액결제 사업?

by 바른생활 신용생활
반응형


본 블로그에서도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다룬 적이 있다.

블로그 관리 화면에서 보니 사람들이 이 분야에 관심이 많은지 검색으로 유입되는 수가 눈에 띄었다.


홍보성, 스팸성 댓글도 많아서 보이지 않게 처리도 했지만 일부는 쪽지로 문의가 오기도 했다.

마치 내가 소액결제해주는 업체인양 오해를 했던건지 수수료 싸게 해주는 곳을 추천해 달라는 글도 받았다. ㅎㅎ;;



그 밖에 좀 놀라웠던 것은 이런 류의 휴대폰 소액 결제에 대한 노하우(?) 같은 것이 창업, 부업 등의 아이템으로 유료로 전수해 준다는 까페, 블로그 등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이게 뭐라고 돈을 줘 가면서 배울만 한 것인가?

아니 배운다기 보다 이게 뭐 대단한 비밀이라도 되느냐 말이다.ㅎㅎ



참 우습지만 현실은 그게 아닌지... 돈이 좀 된다는 말을 듣고 이 사업에 뛰어 들고자 하는 이들이 있는 것 같아 우려스럽다.



실제로도 아이템베이나 매니아에 수 천개의 업체들이 우글거리고 있고 그 외에 기타 업체들을 다 합치면 이런 깡 업체들이 얼마나 많을지 충분히 상상이 간다.

반응형

댓글